요즘은 날개없는
선풍기도 나오네요
우린 시내에서 딸네
식구랑 6섯 식구가
살다보니 대식구네요
에어컨도3대
선풍기도 5대
이제부터 날씨가 더우니까
에어컨 선풍기 팡팡 돌아
가겠지요
전기세는 나중이고 편안히
시원하게 여름 지내야 겠죠
날개없는 선풍기 보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제비꽃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그러게요
점점 편리하게
나오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운간초 (증평) 작성시간 26.06.13 세상 참 많이 좋아졌어요
예전에는
전기선 때문에 지저분하고 했는데. -
답댓글 작성자제비꽃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네 넘 좋아졌죠
전기선도 없고
깔끔해서 좋아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소향이 작성시간 26.06.14 저도 냉장고 살때 매장에서 보았습니다
참 편리한세상 입니다
이 좋은세상을 많이누리고 삽시다요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제비꽃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네 세상 좋아졌네요
건강만 하면
넘 좋은세상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