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들어 보니 작성자금 송 (증평) 이만희|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송남 ( 松南 ) 작성시간26.06.17 기계도 수명이 있어요 수십년을 사용 했으니망가질만도 하지요 그저 기름치고 닦고 조이면서 그렇게 살아 가야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금 송 (증평) 이만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인정하며 살아야 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향이 작성시간26.06.17 애푸터 서비스 기간인가 봅니다적당한 운동이 필수인것같아요저도 요즘 아침은동으로 걷기2시간 합니다몸은 가벼워지는대 식탐 때문에골치가 아픕니다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금 송 (증평) 이만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네 적당히 운동하고 관리하며 살아야 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솔내음(부산) 작성시간26.06.17 나이들어 뭐니 뭐니해도건강이 제일이랍니다고장난 기계 살살 다뤄가며치료해 주면서몸은 고장나도 맘은 고장나지 마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금 송 (증평) 이만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건강이 가장 소중 하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비꽃2 작성시간26.06.17 나이가 드니 자연적으로 여기저기 고장약봉지만 늘어나고몸도고장마음도 서글퍼지니 고장난듯날씨가 덥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금 송 (증평) 이만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나이만큼 약 봉지가 커지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호경 작성시간26.06.17 최고의 약은 운동 입니다제나이가 82세인대요 사람들이 60대 후반으로 봄니다바결은 온동 입니다 매일아침 08시에 군 보건소 운동헬스장에가서 많이도 안합니다 두시간 정도 합니다 나이가 들수록 건강해야 합니다 건행 하세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금 송 (증평) 이만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아주 잘 하고 게십니다늘 건강 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스라히 작성시간26.06.18 건강하세요~!집착과 욕심을 버리고 이타심을 함양하면,무병 장수할 수가 있습니다.아내와 자식, 친척, 친구? 이승에서의 인연일 뿐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만수 무강(충주) 작성시간26.06.18 불과 십년전만 해도 나는 그렇지 않겠지~ 했는데...세월을 이길수는 없나 봐요.이젠 그러려니~ 하고 살아요.아이구~ 소리를 입에 달고 살면서요.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