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나이들어 보니

작성자금 송 (증평) 이만희|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1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송남 ( 松南 ) 작성시간26.06.17 기계도 수명이 있어요
    수십년을 사용 했으니
    망가질만도 하지요
    그저 기름치고 닦고 조이면서
    그렇게 살아 가야지요
  • 답댓글 작성자 금 송 (증평) 이만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인정하며 살아야 지요?
  • 작성자 소향이 작성시간26.06.17 애푸터 서비스 기간인가 봅니다
    적당한 운동이 필수인것같아요
    저도 요즘 아침은동으로 걷기2시간 합니다
    몸은 가벼워지는대 식탐 때문에
    골치가 아픕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 금 송 (증평) 이만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네 적당히 운동하고 관리
    하며 살아야 지요?
  • 작성자 솔내음(부산) 작성시간26.06.17 나이들어 뭐니 뭐니해도
    건강이 제일이랍니다
    고장난 기계 살살 다뤄가며
    치료해 주면서
    몸은 고장나도
    맘은 고장나지 마세요
  • 답댓글 작성자 금 송 (증평) 이만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건강이 가장 소중 하지요?
  • 작성자 제비꽃2 작성시간26.06.17 나이가 드니 자연적으로
    여기저기 고장
    약봉지만 늘어나고
    몸도고장
    마음도 서글퍼
    지니 고장난듯
    날씨가 덥네요
  • 답댓글 작성자 금 송 (증평) 이만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나이만큼 약 봉지가 커지네요?
  • 작성자 김호경 작성시간26.06.17 최고의 약은 운동 입니다
    제나이가 82세인대요
    사람들이 60대 후반으로 봄니다바결은
    온동 입니다
    매일아침 08시에 군 보건소 운동헬스장에
    가서 많이도 안합니다 두시간 정도 합니다
    나이가 들수록 건강해야 합니다
    건행 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금 송 (증평) 이만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아주 잘 하고 게십니다
    늘 건강 하세요?
  • 작성자 아스라히 작성시간26.06.18 건강하세요~!
    집착과 욕심을 버리고 이타심을 함양하면,
    무병 장수할 수가 있습니다.
    아내와 자식, 친척, 친구? 이승에서의 인연일 뿐입니다.
  • 작성자 만수 무강(충주) 작성시간26.06.18 불과 십년전만 해도 나는 그렇지 않겠지~ 했는데...
    세월을 이길수는 없나 봐요.
    이젠 그러려니~ 하고 살아요.
    아이구~ 소리를 입에 달고 살면서요.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