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길 가노라면...

작성자만수 무강(충주)|작성시간26.06.18|조회수28 목록 댓글 13

인생 길 가노라면
누구나 힘이 들고 지칠 때가 있습니다
그 힘든 길 동반자가 있다면
조금은 위안이 되겠지요

그대 위해 동행하며
말벗 되는 친구가 되어 줄께요

잠시 쉬었다가
힘내어 갈 수 있도록
내 어깨를 내어 주겠습니다

때로는
인생의 여정이 험난하여
포기하고 싶어질 때
손 내밀어 잡아주는
따뜻한 가슴으로 다가가
동반자가 되어주겠습니다

그대 위해 무거운 짐
다 짊어지고 가더라도
함께 라면 웃음 머금고
불평하지 않는 걸음으로 그길을
동행하는 인생길
묵묵히 가겠습니다

서로 바라보고
웃을 수 있는 마음 있다면
비바람 불고 눈보라가 몰아쳐도
그대와 함께하는 길이라면
거뜬히 헤쳐나갈 것입니다

그것 만으로도
참 좋은 동행이지 않습니까

가끔 어두운 벼랑으로 떨어진다 해도
그것이 우리의 길이라면
다시 오를 수 있도록
주저함 없이 내 등을 내어드리겠습니다

같이 웃고 우는 인생 길입니다
서로를 아끼는 마음으로
뜨거운 눈물 한 방울 흘릴 수 있는
따뜻한 가슴 하나 간직하면
그 삶이 행복한 삶이지 않습니까

서로가 서로를 감싸 안는
사랑하나 있으면
함께 가는 인생길
서러운 것도 힘든 것도
헤쳐나가지 않겠습니까

우리 그 길을 함께 할 수 있으면
크나큰 행복이요
좋은 인연 아닐런지요

마지막 죽음의 다리 건널 때
당신과 함께 했던 길

당신이 있어 행복했다는
말 한마디 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받은글 중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향이 | 작성시간 26.06.19 저두 죠기 액자안에 들어가고싶내요
    구석에라도 안될까요?
    잼 있군요
  • 답댓글 작성자만수 무강(충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ㅎ감사합니다.
    기회가 있겠지요.
  • 답댓글 작성자송남 ( 松南 ) | 작성시간 26.06.19 사진 보내 보세요
    그럼 가능할 걸요
  • 작성자금 송 (증평) 이만희 | 작성시간 26.06.19 정말 당신이 있어 행복 했다고
    말해 주고 싶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만수 무강(충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즐거운 금요일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