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데이 작성자소향이|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송남 ( 松南 ) 작성시간26.06.19 맛있어 보입니다그런 기회에 먹어보면 정말 맛나지요 오창 생명축제 가면 한우구이 꼭 먹고 사가지고 오네요 지금은 한우농가에서 한우 마실에 가면 좋은 한우를 늘 먹을수 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소향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아낄때 아끼고먹고도 사는것이 현명한거겠죠? ㅎ제가 한팩 다 먹었습니다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솔내음(부산) 작성시간26.06.19 좀 비싸긴하지만한번씩 사 먹는답니다ㅎ돈 벌어 이런것 안먹어봐야뭐하겠냐는 생각이 들어서요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소향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네맞습니다잘먹고 잘자고 잘 ~고 심신이편안해야 일도하고 돈도벌고하지요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만수 무강(충주) 작성시간26.06.19 침 넘어가네요.ㅎ하지만 주머니가 얇아...ㅎㅎ저는 집사람이 이마트 정육코너에 있어고기는 많이 먹는 편이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소향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저두 가끔 이마트에서 수입고기를사다 먹곤합니다가성비가 좋거든요농장에서 자주 구워먹기도 하구요한우는 가격대가 좀 있다보니특별한날 아니면 좀 그렇죠 ㅎ시원한 밤 되세요이곳은 비가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새기 작성시간26.06.19 기름칠 제대로 하셧네요 ㅎ한우데이가 잇어 조으시겟어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소향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감사합니다주말 편안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운간초 (증평) 작성시간26.06.20 한우는 넘 비싸서 ㅋ 명절이나, 생일때만 먹어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소향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오늘도스지 두팩과 구거리두팩채끝 세팩사왔내요경품으로 사골3팩도 당첨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금 송 (증평) 이만희 작성시간26.06.20 우리가 알기로는 힁성한우가유명하다고만 알고 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소향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한우는 별차이 없나봅니다그냥 맛있게먹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