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한우데이

작성자소향이|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1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송남 ( 松南 ) 작성시간26.06.19 맛있어 보입니다
    그런 기회에 먹어보면 정말 맛나지요
    오창 생명축제 가면
    한우구이 꼭 먹고 사가지고 오네요
    지금은 한우농가에서
    한우 마실에 가면 좋은 한우를
    늘 먹을수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 소향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아낄때 아끼고
    먹고도 사는것이 현명한거겠죠? ㅎ
    제가 한팩 다 먹었습니다 ㅎ
  • 작성자 솔내음(부산) 작성시간26.06.19 좀 비싸긴하지만
    한번씩 사 먹는답니다ㅎ
    돈 벌어 이런것 안먹어봐야
    뭐하겠냐는 생각이 들어서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 소향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맞습니다
    잘먹고 잘자고 잘 ~고 심신이편안해야 일도하고 돈도
    벌고하지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 만수 무강(충주) 작성시간26.06.19 침 넘어가네요.ㅎ
    하지만 주머니가 얇아...ㅎㅎ
    저는 집사람이 이마트 정육코너에 있어
    고기는 많이 먹는 편이에요.
  • 답댓글 작성자 소향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저두 가끔 이마트에서 수입고기를
    사다 먹곤합니다
    가성비가 좋거든요
    농장에서 자주 구워먹기도 하구요

    한우는 가격대가 좀 있다보니
    특별한날 아니면 좀 그렇죠 ㅎ
    시원한 밤 되세요
    이곳은 비가옵니다
  • 작성자 오새기 작성시간26.06.19 기름칠 제대로 하셧네요 ㅎ
    한우데이가 잇어 조으시겟어요 ㅎ
  • 답댓글 작성자 소향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감사합니다
    주말 편안하세요
  • 작성자 운간초 (증평) 작성시간26.06.20 한우는 넘 비싸서 ㅋ
    명절이나, 생일때만 먹어요 ㅎ
  • 답댓글 작성자 소향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오늘도
    스지 두팩과 구거리두팩
    채끝 세팩사왔내요
    경품으로 사골3팩도 당첨 ㅎ
  • 작성자 금 송 (증평) 이만희 작성시간26.06.20 우리가 알기로는 힁성한우가
    유명하다고만 알고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소향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한우는 별차이 없나봅니다
    그냥 맛있게먹어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