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날문득
외발 자전거를 배우고 싶어서
인터넷으로 구입
쿠악스 외발자전거 제법 좋은 걸로 구매 했습니다
삼천리 외발자전거는 몇만원 짜리도 있지만
이왕 타는거 고급형으로 선택 했지요
여기는 증평 보강천
배울만한 장소가 없어서
보강천에서 걸음마를 시작 했습니다
핸들도 없이 안장위에 앉기 까지도
많은 시간이 걸렸습니다
검색해 보니 100미터 가는데
10대는 일주일
2~30대는보름
4~50대는 50일등등~
송남이 년식이 50대 였으니
걱정도 되고 구입한것을 후회도 해 보았네요
그렇게 간신히 일주일만에 걸음마를 하게 되었고 ~
어느날 충북 영동에
갈 일이 있었는데
시간이 많이 남아서 천변에서 타 보았습니다
야호 ~~ 성공 !
일주일만에 100미터 성공 했을 떄의 감격이
당시의 얼굴에서 보여 지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송남 ( 松南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타본지가 넘 오래돼서
지금 올라갈 수나 있을지 모르겠네요 -
작성자만수 무강(충주) 작성시간 26.06.20 별 걸 다 하시네요.
부럽지 않아요.
어짜피 나는 할 수 없을테니까요.ㅎ -
답댓글 작성자송남 ( 松南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전에 배우다가
중단 했어요 -
작성자해늘 작성시간 26.06.22 별걸 다 하십니다
조심조심 -
답댓글 작성자송남 ( 松南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조심해야 지요
한번 팔이 부러지고 나서는
매사 조심하게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