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듯 하네요

작성자송남 ( 松南 )|작성시간26.06.21|조회수17 목록 댓글 12

오늘의 해친솔 수확 입니다
신비 복숭아가 이리 달고
향도 진하고 맛이 좋으네요
적기에 수확한 하루가 행복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송남 ( 松南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자두가 아닙니다
    알은 작지만 수확이 제일 빠른
    신비의 복숭아 천도 입니다
    맛이 정말 좋아요
  • 작성자금 송 (증평) 이만희 | 작성시간 26.06.22 수확에 기쁨 확실히
    맛보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송남 ( 松南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아기 나무에서
    많이도 달렸네요
    시기 놓치면 먹을수 없는
    저장이 안되기에 아쉽습니다
  • 작성자해늘 | 작성시간 26.06.22 오매 먹고 싶어라
  • 답댓글 작성자송남 ( 松南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신비 복숭아는
    저장도 안되고
    요떄 아님 맛을 볼수가 없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