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인생

작성자김호경|작성시간26.06.06|조회수22 목록 댓글 4

아름다운 인생 ~~~~




아름다운 산천이다 요즘


름 주한잔 하기에도 딱 좋은 바람도 불고

 다같이 즐겁게 이봄을 맞이하고 있지요


운 좋으면 봄바람과함게 행복이 덤으로 불어온데요


인생 뭐 있당가요

생각하지말고 오늘 지금 이순간 마음이 가는데로 즐기고 행복한마음 누리자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송남 ( 松南 ) | 작성시간 26.06.06 순간 순간이 즐거우면 그만 입니다
    하루 무탈함에도 감사 해야지요
  • 답댓글 작성자김호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송남님 안녕 하세요
    맏는 말씀입니다
    건행 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솔내음(부산) | 작성시간 26.06.06 매일 무탈하게
    즐겁게 살아 가면 최고지요^^
  • 답댓글 작성자김호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솔내음 부산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