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너나 할것 없이 양심것 살으면 복받고 살거여 무작정 사는 것은 의미가 없고 지헤롭게 살아야해 소중한 시간 금같이아겨쓰고 허송세월하자말고 중심을 딱잡고 살면 흔들림없이잘살겨라고믿지 해는 언재라도동쪽 에서떠서사쪽으로지는게사실 새떨같이 많은날 행복하시시를 기원 합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늘 작성시간 26.06.11 고운글 잘 보았어여
하루 하루 소중하게 이어가렵니다 -
작성자제비꽃2 작성시간 26.06.12 좋은글 감사히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