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소중해

작성자김호경|작성시간26.06.11|조회수19 목록 댓글 10
너나 할것 없이 양심것 살으면  복받고 살거여
무작정 사는 것은 의미가 없고 지헤롭게 살아야해
소중한 시간 금같이아겨쓰고 허송세월하자말고
중심을 딱잡고 살면 흔들림없이잘살겨라고믿지
해는 언재라도동쪽 에서떠서사쪽으로지는게사실


새떨같이 많은날 행복하시시를 기원 합니다 

저작자 표시컨텐츠변경비영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김호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운간초증평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하늘 | 작성시간 26.06.11 고운글 잘 보았어여
    하루 하루 소중하게 이어가렵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호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하늘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제비꽃2 | 작성시간 26.06.12 좋은글 감사히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호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제비꽃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즐거운밤 건행 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