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 아가야

작성자송남 ( 松南 )|작성시간26.06.14|조회수28 목록 댓글 12

이쁜 아가야 

 

이세상 어디에서 우리집 찾아왔니

쁜이란 이름으로 어여쁜 천사여라

아련한 기억속에 첫아들 보던날이

가까운 어제인듯 아직도 생생한데

야지의 언덕에서 바람을 타고왔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송남 ( 松南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며늘아가 그러더군요
    아버님은 바라만 보셔도
    넘 행복해 보이신다고 ᆢᆢ
  • 답댓글 작성자지아 | 작성시간 26.06.15 송남 ( 松南 ) 그말이 정답일꺼애요 ~~
  • 답댓글 작성자송남 ( 松南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지아 인정 합니다
  • 작성자김호경 | 작성시간 26.06.15 축하 합니다 잘자라기를 기원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송남 ( 松南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첫 손 이라서 인지
    신기 하기만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