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 아가야
이세상 어디에서 우리집 찾아왔니
쁜이란 이름으로 어여쁜 천사여라
아련한 기억속에 첫아들 보던날이
가까운 어제인듯 아직도 생생한데
야지의 언덕에서 바람을 타고왔니?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송남 ( 松南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며늘아가 그러더군요
아버님은 바라만 보셔도
넘 행복해 보이신다고 ᆢᆢ -
답댓글 작성자지아 작성시간 26.06.15 송남 ( 松南 ) 그말이 정답일꺼애요 ~~
-
답댓글 작성자송남 ( 松南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지아 인정 합니다
-
작성자김호경 작성시간 26.06.15 축하 합니다 잘자라기를 기원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송남 ( 松南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첫 손 이라서 인지
신기 하기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