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아름다운 시간

작성자만수 무강(충주)|작성시간26.06.05|조회수11 목록 댓글 4

가장 아름다운 시간

가장 낭비하는 시간은 방황하는 시간이고
가장 교만한 시간은 남을 깔보는 시간 이고

가장 자유로운 시간은 규칙적인 시간이고
가장 통쾌한 시간은 승리하는 시간이고

가장 지루한 시간은 기다리는 시간이고
가장 서운한 시간은 이별하는 시간이고

가장 겸손한 시간은
자기 분수에 맞게 행동하는 시간이고
가장 비굴한 시간은
자기 변명을 늘어놓는 시간이고

가장 불쌍한 시간은 구걸하는 시간이고
가장 가치 있는 시간은 최선을 다한 시간이고

가장 현명한 시간은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한 시간이고
가장 분한 시간은 모욕을 당한 시간이고

가장 뿌듯한 시간은 성공한 시간이고
가장 달콤한 시간은 일한 뒤 휴식 시간이고

가장 즐거운 시간은 노래를 부르는 시간이고
가장 아름다운 시간은 사랑하는 시간이다

-좋은 글 중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송남 ( 松南 ) | 작성시간 26.06.05 역시나
    사랑의 위대함은 대단합니다
  • 작성자김호경 | 작성시간 26.06.05 만수 무강님 안녕 하세요
    좋은 글에 다여감니다
    건행 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김호경 | 작성시간 26.06.05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김호경 | 작성시간 26.06.05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