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감사하는 마음으로...

작성자만수 무강(충주)|작성시간26.06.08|조회수8 목록 댓글 1

언제나 감사하는 마음으로...

‘욕심’은 부릴수록 더 부풀고
‘미움’은 가질수록 더 거슬리며
‘원망’은 보탤수록 더 분하고
‘아픔’은 되씹을수록 더 아리며
‘괴로움’은 느낄수록 더 깊어지고
‘집착’은 할수록 더 질겨지는 것이니

부정적인 생각들을 모두 
지워버리고 나면 마음이 편안해지고,
마음이 편안해지면 사는 일이 

언제나 즐겁습니다.

‘칭찬’은 해줄수록 더 잘 하게 되고
‘정’은 나눌수록 더 가까워지며
‘사랑’은 베풀수록 더 애틋해지고
‘몸’은 낮출수록 더 겸손해지며
‘마음’은 비울수록 더 편안해지고
‘행복’은 감사할수록 더 커지는 것이니

평범한 일상 생활에서도 

언제나 감사한 마음으로
즐겁고 밝게 사는 것이 

가장 큰 행복입니다.

-즐거운 글 중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송남 ( 松南 ) | 작성시간 26.06.08 이른 아침
    좋은 글에머물다 갑니다
    이번 한주는
    큰무더위는 없을것 같아요
    즐겁고 행복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