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과 내가 귀한인연이길...
진심어린 맘을 주었다고 해서
작은 정을 주었다고 해서
그의 거짓없는 맘을 받았다고 해서
그의 깊은 정을 받았다고 해서
내 모든것을 걸어버리는
깊은 사랑의 수렁에 빠지지 않기를
한동안 이유없이 연락이 없다고 해서
내가 그를 아끼는 만큼
내가 그를 그리워 하는 만큼
그가 내게 사랑의 관심을 안준다고 해서
쉽게 잊어버리는 쉽게 포기하는
그런 가볍게 여기는 인연이 아니기를
이 세상을 살아가다 힘든 일 있어
위안을 받고 싶은 그 누군가가
당신이기를 그리고 나이기를
이 세상 살아가다 기쁜 일 있어
자랑하고 싶은 그 누군가가
당신이기를 그리고 나이기를
이 세상 다하는 날까지
내게 가장 소중한 친구
내게 가장 미더운 친구
내게 가장 따뜻한 친구라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는 이가
당신이기를 그리고 나이기를
이 세상 다하는 날까지
서로에게 위안을 주는
서로에게 행복을 주는
서로에게 기쁨을 주는
따뜻함으로 기억되는 이가
당신이기를 그리고 나이기를
지금의 당신과
나의 인연이 그런 인연이기를...
★ 법정 스님의 글 중에서...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만수 무강(충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멋진? 밤 되세요. -
작성자제비꽃2 작성시간 26.06.11 지금은 옆지기.
남편이 최고지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만수 무강(충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나이가들면 점점 더 필요해 지겠지요.ㅎ -
작성자운간초 (증평) 작성시간 26.06.11 인연 ~
진정한 인연이란
무엇일까 요즘 생각해보네요 -
답댓글 작성자만수 무강(충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ㅎ글쎄요.
저도 잘 모르는데 혹시 이선희씨한테 물어보면 알려주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