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길에서 바라보는 인생
삶의 길에서
성실하고 좋은 삶을 엮어가며
살고는 싶지만 세상은 때론 우리의
생각과 정반대로 갈 때가 많다
그것은 자연의 순리라고도...
할 수도 있지만 당신을 실험하는
세상의 가르침으로 좋게 받아드려라
그 가르침에서 이겨내야만.....
진리의 길을 갈 수 있다.
마음은 미래에 있고 삶은 늘
조급하고 위급한 길을 걷어가고 있지만
살아가는 일이 고통과
시름이 있다하여 오늘의
삶을 미워하여서는 아니 된다
삶을 사랑하며 살아라
삶은 사랑이고 사랑은 삶인 것이다
우리들의 내일은
시원한 바람과 향기로운
꽃으로 물든 그런 천국이어야 한다
나의 삶을 위하여 오늘도
열심히 살아가는 길이 미래를
여는 우리 들의 행복의 길일 것이다
* 삶의 길에서 바라보는 인생*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