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에 남는 좋은 사람

작성자만수 무강(충주)|작성시간26.06.15|조회수14 목록 댓글 4

가슴에 남는 좋은 사람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가슴속에
넣고싶은 사람이 있습니다.

잊혀질 수 없는 사람입니다
자신에게 특별한 관심을 보여준 사람입니다.

가장 기억하고 싶지 않는 사람도 존재합니다
자신에게 상처를 준 사람입니다.
자신에게 아픔을 준 사람입니다.
자신에게 손실을 준 사람입니다.

내가 마음에 드는 사람만 
선대하는 일에 머물지 마시고
자신이 별로 맘에 들지 않는 

사람에게도 호의를 베푸세요.

잠시 나쁜 사람처럼 보여도
선대하다 보면 훗날 그 사람은
당신을 좋은 사람으로 기억할 것입니다.

나아가 당신의 소중한 
협력자로 돌아올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기억 속에
향나는 꽃으로 기억되는
좋은 사람으로 남으시길 바랍니다. 

 

- 좋은 글 중에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송남 ( 松南 ) | 작성시간 26.06.15 기억하고 싶지 않아도
    반듯히 기억하고 싶어도
    마음대로 안되는 것이
    사람의 마음인가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만수 무강(충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70년을 살면서 가장 고마운 사람을 망설여지네요.
    어째던 내 주위에 있는분들이 가장 고마운 사람들이겠지요.ㅎ
    즐겁고 멋진 하루되세요.
  • 작성자운간초 (증평) | 작성시간 26.06.16 기억에 남는 좋은 사람 그 또한 시간이 지나면 희미한 추억속으로 ~~ㅎ
  • 답댓글 작성자만수 무강(충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좋은사람인지는 모르겠지만 기억에 남는사람은 첫사랑이겠지요.
    아마 아쉬움만 남았기에 그렇기도 하겠지만 지구에 없으니 더 그런거 같아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