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시나무의 새 의 사랑

작성자김호경|작성시간26.06.17|조회수15 목록 댓글 2

가시나무새의 사랑....

 

 

 

 

당신을 사랑하는
가시나무새가 있습니다

 
언제나 앙상한 나뭇가지에 앉아서
당신을 기다리는
슬픈 가시나무새가 있습니다
 


당신을  위해서만  노래하고
당신을  위해서만  글을  쓰는
가시나무 새가  있습니다


당신이 웃으면  웃고  당신이  울면  우는..
가시나무 새가   있습니다


어두운  하늘  당신이 돌아오는  밤 길에
당신을  기다리며  애 타하는
슬픈  가시나무 새가  있습니다


하루에  열 번씩  사랑한다  말하고
그  사랑  식을까봐  걱정하는
가시나무 새가  있습니다


 


당신이  마음 아파  괴로워 할때
당신따라  괴로워 하며  당신의 마음속에
조그만  사랑을  가져다  놓은
가시나무 새가  있습니다


날마다  지친  몸을  이끌고
둥지로  들어 오는  길목에서
당신을 위해  노래하는  가시나무 새가  있습니다


오직  바보처럼  한 사람만  사랑하며
보고  싶어   보고 싶어    늘   그리움에   허덕이는
가시나무 새가  있습니다 


어느 추운 날..

 
둥지나무 꼭대기에서
당신을 위한 노래를 부르다


하얀 눈을 붉게 물들인
슬픈 가시나무새가 있습니다

 
붉어지는 눈망울과 식어지는 숨결로
당신의 행복을 빌던
슬픈 가시나무새가 있습니다 

 

일생에   한번  가장 슬픈 노래를  부르고
가시에  가슴을  찔려서  죽는  새가  있습니다

   

좋은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운간초 (증평) | 작성시간 26.06.17 가시나무 새 하면
    신부인 랄프와 메기의 이루어 질 수 없는 애틋한 사랑 이야기가 가끔 생각나드라구요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인데.....
  • 작성자송남 ( 松南 ) | 작성시간 26.06.17 평생에 단한번의 노래를 부르기 위해
    가시에 자해를 하는 가시나무새
    왠지 슬퍼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