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늦기전에...

작성자만수 무강(충주)|작성시간26.06.22|조회수7 목록 댓글 1

더 늦기전에...

맛있는
음식을 먹을 때는
맛있다고 표현하고

아름다운
음악을 들을 때는
얼굴에 표정을 담아 웃자.

누군가로부터
도움을 받았을 때는
눈빛을 맞추며
고맙다고 말하자.

사랑하는
마음을 느꼈을 때는
사랑한다는 말을 하자.

지금까지
속으로만 생각하고
담아뒀던 의미들을
아낌없이 표현하며 살자.

그래야 먼 훗날
후회하지 않을 테니까,
살아온 날보다
살아갈 날이 많지 않으니까!

포장하지도 말고
숨기지도 말고
직설화법으로 쏟아내자.
더 늦기 전에.. 

 

-좋은 글 중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송남 ( 松南 ) | 작성시간 26.06.22 더 늦기전에 ~
    좋은 단어 입니다
    후회 하지 말고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