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의 악행

작성자운간초 (증평)|작성시간26.06.12|조회수13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송남 ( 松南 ) | 작성시간 26.06.12 무서운 국민성 이지요
    전쟁이 나면 외국에 나갔던 사람들이
    모두 귀국을 한답니다
    다신정복 당하지 않으리 ~~
    남녀 노소가 한마음 이더군요
  • 답댓글 작성자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무섭다 전쟁이 사라지는 날이 빨리와야 하는데
  • 작성자솔내음(부산) | 작성시간 26.06.12 이스라엘은 독함과 비정함으로
    가득차 있는 듯 합니다
    이슬람이란 종교가 무섭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TV에서 보니
    정말로 상상초월이드라구요
    무서워요
  • 답댓글 작성자솔내음(부산) | 작성시간 26.06.12 운간초 (증평) 
    글쵸
    무서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