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송남 ( 松南 ) 작성시간 26.06.12 무서운 국민성 이지요
전쟁이 나면 외국에 나갔던 사람들이
모두 귀국을 한답니다
다신정복 당하지 않으리 ~~
남녀 노소가 한마음 이더군요 -
답댓글 작성자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무섭다 전쟁이 사라지는 날이 빨리와야 하는데
-
작성자솔내음(부산) 작성시간 26.06.12 이스라엘은 독함과 비정함으로
가득차 있는 듯 합니다
이슬람이란 종교가 무섭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TV에서 보니
정말로 상상초월이드라구요
무서워요 -
답댓글 작성자솔내음(부산) 작성시간 26.06.12 운간초 (증평)
글쵸
무서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