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 날은?...

작성자만수 무강(충주)|작성시간26.06.20|조회수18 목록 댓글 9

옛부터 비오는 날은 쉬는 날이라며 하염없이 내리는 비를 바라보며 빈대떡에 동동주로 회포를 풀었다고 하지요.
저도 오늘 오랫만에 반가운 비가 내리기에 마누라독촉해
호박전에 막걸리로 주말을 즐기고 있어요.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운간초 (증평) | 작성시간 26.06.20 앗 비 내리는날은
    빈대떡 이지라 굿 👍
  • 답댓글 작성자송남 ( 松南 ) | 작성시간 26.06.20 몽생겨도 맛은 최고인 송남표 ㅋㅋ
  • 작성자오새기 | 작성시간 26.06.20 부침개엔 막걸리죠 ㅎ ㅎ
  • 작성자솔내음(부산) | 작성시간 26.06.20 비내리는 날 운치에 젖어
    맛난거 드셨습니다
    전 9시부터 오후6시까지
    교육 받았어요ㅠㅠ
    감기가 걸러 듁을 맛인데
    종일 앉아 있을려니,,,,ㅠㅠ
  • 작성자금 송 (증평) 이만희 | 작성시간 26.06.20 아이구 비오는 날 제대로
    즐기셨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