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솔내음(부산)
|
작성시간
26.06.07
너무 멋진 가곡
이 아침에 들으니 참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송남 ( 松南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일찍 오셨네요
해피데이 하시고
오늘은 님을 알현하러 가시는날이져 ?
행복 하세요
-
작성자금 송 (증평)
|
작성시간
26.06.07
멋진 가곡 오랫만에 들어 보네요?
-
답댓글
작성자송남 ( 松南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이노래 들으면
정말로 마음이 초연해 지더랍니다
오늘도 행복 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