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하나의 사람은 가고 /손태진& 박서진

작성자송남 ( 松南 )|작성시간26.06.09|조회수8 목록 댓글 6

https://youtu.be/Oki7UAiGIuY?si=GlsX6BPy8pwGJpkq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송남 ( 松南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감사 합니다
    음악과 함꼐
    행복한밤 되십시요
  • 작성자운간초 (증평) | 작성시간 26.06.09 지인분들 기다리면서 대합실에서 잠시 즐음해봅니다
    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송남 ( 松南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오늘도 고생 하셨어요
    내일을 위해 편안 한밤
    보내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지아 | 작성시간 26.06.09 음색이 각자 다른데 자연스럽고 너무 잘 부르네요
    이밤 잘 듣고 갑니다
    지기님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송남 ( 松南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즐음 하면서
    행복한밤 되십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