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학사 /김태곤

작성자불꽃|작성시간26.06.13|조회수8 목록 댓글 4

https://youtu.be/y-wYnyg-E6o?si=Wc7Ji0ugkW0E1B_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아 | 작성시간 26.06.13 참 듣기 좋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금 송 (증평) 이만희 | 작성시간 26.06.13 좋아하고 잘 따라 부르고 있답니다
  • 작성자송남 ( 松南 ) | 작성시간 26.06.13 오랫만에 들어 봅니다
    많이 사랑했던 김태곤 가수 였어요
  • 작성자운간초 (증평) | 작성시간 26.06.13 김태곤님의 곡
    오랜만에 즐음합니다
    감사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