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적 들녁에서 작성자운간초 (증평)|작성시간26.06.22|조회수1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송남 ( 松南 ) | 작성시간 26.06.22 new 우리 시골에서는 삘기라 했어요 많이도 까 먹었지요 작성자금 송 (증평) 이만희 | 작성시간 26.06.22 new 네 저거 빼 먹기도 했지요? 작성자솔내음(부산) | 작성시간 26.06.22 new 전 전혀 모르는 놀이였어요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