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잔한 노을을 바라보며

작성자운간초 (증평)|작성시간26.06.23|조회수9 목록 댓글 5

잔잔한 노을을 바라보며 1 )

잔잔한 노을을 바라보며 2 )

잔잔한 노을을 바라보며 3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audio src="https://blog.kakaocdn.net/dn/b3Sk2v/btrg8FlAh2t/vjUk9YXX8F5AySqDqXRfq1/tfile.mp3" autoplay loop>"김인배 - 석양(트럼펫 연주곡)"</audio>
  • 작성자솔내음(부산) | 작성시간 26.06.23
    조용한 분위기예요
  • 답댓글 작성자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아름다워요
  • 작성자송남 ( 松南 ) | 작성시간 26.06.23 서해의 낙조가 그립네요
    정말 환상 이었던 기억에
    전엔 자주 가곤 했는데
    한동안 보질 못했어요
    일출보다 일몰이 더 아름다울 때가 있더군요
  • 답댓글 작성자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노을을 꼭 보고 싶은데 ...
    기회가 오겠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