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증평장뜰들노래축제

작성자만수 무강(충주)|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송남 ( 松南 ) 작성시간26.06.13 작년에 갔던 기억이 납니다
    멋진 들노래 감사 하시고
    가신 김에 못짐 던지기도
    도전해 보시잖고요
  • 답댓글 작성자 운간초 (증평) 작성시간26.06.13 지기님도
    다녀가시지 않구요
  • 답댓글 작성자 만수 무강(충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감사합니다.
    저도 작년 추억때문에 갔어요.
    오전만 보고 왔어요.
  • 작성자 운간초 (증평) 작성시간26.06.13 사진 촬영을 너무
    절하셨어요
    생동감이 느껴집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만수 무강(충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감사합니다.
    일찍 갔기에 여유가 있었어요.
  • 작성자 금 송 (증평) 이만희 작성시간26.06.13 아이구 만수무강 운영자님 다녀 가셨군요
    미리 연락 주셨으면 점심 이라도 한끼
    대접해 드렸을텐데 너무 아쉽네요?
  • 답댓글 작성자 만수 무강(충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죄송합니다.
    조용히 다녀왔어요.ㅎ
  • 작성자 솔내음(부산) 작성시간26.06.13 멋진 축제 다녀 오셨군요
    즐거우셨죠
    지방마다 축제들이군요
    부산은 BTS 공연이랑
    광안리 어방축제
    나가면 죽습니다ㅎㅎ
    오늘 옆지기 생일이었지만
    애들이랑 집에서 모였답니다
    나가면 사람 차
    정신 못 차리거든요ㅎㅎ
    오늘밤 편히 쉼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 만수 무강(충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좋은 날이군요.
    언젠가 자갈치 시장에 갔다가 주차문제로
    뺑뺑 돌다 그냥 나온 적이 있어요.ㅎ
    온가족이 오손도손 즐거운 하루 되세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