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평장뜰들노래축제 작성자만수 무강(충주)|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송남 ( 松南 ) 작성시간26.06.13 작년에 갔던 기억이 납니다멋진 들노래 감사 하시고 가신 김에 못짐 던지기도 도전해 보시잖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운간초 (증평) 작성시간26.06.13 지기님도 다녀가시지 않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만수 무강(충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감사합니다.저도 작년 추억때문에 갔어요.오전만 보고 왔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운간초 (증평) 작성시간26.06.13 사진 촬영을 너무 절하셨어요 생동감이 느껴집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만수 무강(충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감사합니다.일찍 갔기에 여유가 있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금 송 (증평) 이만희 작성시간26.06.13 아이구 만수무강 운영자님 다녀 가셨군요미리 연락 주셨으면 점심 이라도 한끼대접해 드렸을텐데 너무 아쉽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만수 무강(충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죄송합니다.조용히 다녀왔어요.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솔내음(부산) 작성시간26.06.13 멋진 축제 다녀 오셨군요즐거우셨죠지방마다 축제들이군요부산은 BTS 공연이랑광안리 어방축제나가면 죽습니다ㅎㅎ오늘 옆지기 생일이었지만애들이랑 집에서 모였답니다나가면 사람 차정신 못 차리거든요ㅎㅎ오늘밤 편히 쉼 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만수 무강(충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좋은 날이군요.언젠가 자갈치 시장에 갔다가 주차문제로뺑뺑 돌다 그냥 나온 적이 있어요.ㅎ온가족이 오손도손 즐거운 하루 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