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하면서 마당 한바퀴
휘리릭 해봅니다
이뼈요 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화초들은 너무 많이 심어놔서 이제는 뽑아내는 중입니다
섬그늘 자리에
밑거름이 많으네요
-
작성자솔내음(부산) 작성시간 26.06.21 정원이 너무 셔언해 보여요
앞이 탁 틔어서 훤해보이고요
부럽다우ㅎㅎ -
답댓글 작성자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ㅎㅎ 창문을 활짝열고 밖을 보면 풀 향내가 솔솔 풍겨요
-
작성자만수 무강(충주) 작성시간 26.06.22 진짜 시골 풍경이네요.
꽃 보다 테크 난간? 에 있는 화분들이 더 멋진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제가 조렇게 자그만 한 것들으 ㄹ좋아하는데 ..
올해는 손도 되기가 싫으네요 ㅎ
늙음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