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간초 마당

작성자운간초 (증평)|작성시간26.06.21|조회수13 목록 댓글 8

출근하면서 마당 한바퀴
휘리릭 해봅니다

이뼈요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화초들은 너무 많이 심어놔서 이제는 뽑아내는 중입니다

    섬그늘 자리에
    밑거름이 많으네요
  • 작성자솔내음(부산) | 작성시간 26.06.21 정원이 너무 셔언해 보여요
    앞이 탁 틔어서 훤해보이고요
    부럽다우ㅎㅎ
  • 답댓글 작성자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ㅎㅎ 창문을 활짝열고 밖을 보면 풀 향내가 솔솔 풍겨요
  • 작성자만수 무강(충주) | 작성시간 26.06.22 진짜 시골 풍경이네요.
    꽃 보다 테크 난간? 에 있는 화분들이 더 멋진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제가 조렇게 자그만 한 것들으 ㄹ좋아하는데 ..
    올해는 손도 되기가 싫으네요 ㅎ
    늙음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