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르가뭇

작성자운간초 (증평)|작성시간26.06.23|조회수12 목록 댓글 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감사합니다
  • 작성자송남 ( 松南 ) | 작성시간 26.06.23 자귀꽃이 눈에 확 들어 오네요
    그리도 구하려 해도
    구할수 없었던 자귀나무라서
    남다른 애착이 많답니다
    이제 해찬솔에도 10그루는 자라고 있어요
    꽃도 피어주고 넘 고맙고도 사랑 스럽네요
  • 답댓글 작성자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어쩜 저랑 똑같다 요
    저는 두그루입니다
  • 작성자만수 무강(충주) | 작성시간 26.06.23 참 별난 이름 꽃도 많네요.
    요즘 자귀나무 꽃은 한창이에요.
  • 답댓글 작성자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자귀나무 넘 사랑스럽지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