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랑이가 자살한 이유

작성자송남 ( 松南 )|작성시간26.06.14|조회수12 목록 댓글 4

호랑이가 자살한 이유

 

 

옛날에

호랑이 새 끼 한마리가 살았었다..

그 호랑이는 자기가 호랑이인지
궁금하여

엄마 호랑이에게 물어보았다..

엄마 호랑이에게..
나 호랑이 맞어요??
그래!! 넌 진짜 호랑이 란다!!

그래도 미심 쩍은 호랑이는

할머니 호랑이에게 다시묻는다!

할머니!! 나 진짜 호랑이 맞어요!?!
그럼! 넌 정말 멋있는 호랑이야!!

새 끼 호랑이는 자신이 정말
호랑이라는 것을 알고

의기양양 하게 숲길을


어슬렁 어슬렁 걸어내려가고 있었다
그때..

숲길 저위에서 선녀와 나무꾼에 나오는
나무꾼이 옷을갔구 졸라 빨리 뛰어오고 있었다.

호랑이는 그래도 길 한복판을 어슬렁 거리며 가고 있었다.
호랑이 근처까지 다다른 나무꾼이 하는말
'

'

'

'

'

'

'

'

비켜,

개 새 끼야! 



 

(옮겨온 유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연우 | 작성시간 26.06.14 ㅋㅋㅋㅋ호랑이를 뭘로보고 ~~ 혼꾸녕을 내줘야것어요
  • 답댓글 작성자송남 ( 松南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그러니 자살할만 하지요
  • 작성자솔내음(부산) | 작성시간 26.06.14 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송남 ( 松南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웃음이 나오시남요
    호랑이가 스스로 생을 마감 한걸요
    난 슬포요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