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씨에 대한 질문답변

작성자송남 ( 松南 )|작성시간26.06.18|조회수9 목록 댓글 6




성씨에 대한 질문답변


하느님과 예수님의 성씨는?
선교사님이 초딩들에게 열심히 선교를 하고 있었다
그런데 갑자기 한 아이가 선교사님에게 물었다


"선교사님요!
하느님하고 예수님하고 부자지간이 맞지예?"
"응, 그렇지."


"그란디 우째서 하느님은 하씨이고
예수님은 예씨 인교? 재혼을 했는교?"
데리구 들어온 아인교?"ㅋㅋ


갑작스런 질문에 선교사님은 대답을 못한 체
난감해 하고 어쩔줄을 몰랐다

바로 그 때에 질문을 한 아이 옆에 있던 여자 아이가
그 아이의 뒤통수를 쥐어 박으면서 말했다
.
.
"임마!
서양 사람들은 성이 뒤에 붙잖여!
하느님과 예수님 두 분의 성씨가 모두다
'님씨' 잖여 으이구~~~

 

 

(펌한유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송남 ( 松南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요즘 아이들 똑똑 해요 ㅎㅎㅎ
  • 작성자솔내음(부산) | 작성시간 26.06.18 ㅎㅎ 똑똑하네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송남 ( 松南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요즘 아이들
    할아버지 들이 못당해요 ㅎㅎ
  • 작성자연우 | 작성시간 26.06.18 ㅋㅋㅋ 웃고가유 10년 젊어진거 맞쥬~~?
  • 답댓글 작성자송남 ( 松南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조금만 더 젊어 지세요 ㅎㅎ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