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길따라 거제 해금강

작성자송남 ( 松南 )|작성시간26.06.12|조회수18 목록 댓글 1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솔내음(부산) | 작성시간 26.06.12 보고 싶어 후다닥ㅎㅎ
    멋진 해금강 잘 봤습니다
    영상으로 보니 새롭네요
    해금강 거쳐
    외도를 가셨죠
    영상 잘 봤습니당^^
  • 답댓글 작성자송남 ( 松南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그리 하시옵소서
  • 답댓글 작성자송남 ( 松南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솔내음(부산) 감사합니다
    코스는 맞는데요
    이건 톡으로 받은 거랍니다
  • 작성자지아 | 작성시간 26.06.12 와ㅡㅡㅡ

    다녀왔는데도 참 잘 찍으셨네요
    바람의 언덕으로
    이왕 갔으니 외도까지도 다녀 오고보니 새록새록 생각이 납니다
    감사히 잘 보고 가옵니다
  • 답댓글 작성자송남 ( 松南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다녀온 코스는 맞는데요
    영상은 톡으로 받은 것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