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솔내음(부산) 작성시간 26.06.12 보고 싶어 후다닥ㅎㅎ
멋진 해금강 잘 봤습니다
영상으로 보니 새롭네요
해금강 거쳐
외도를 가셨죠
영상 잘 봤습니당^^ -
답댓글 작성자송남 ( 松南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넹
그리 하시옵소서 -
답댓글 작성자송남 ( 松南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솔내음(부산) 감사합니다
코스는 맞는데요
이건 톡으로 받은 거랍니다 -
작성자지아 작성시간 26.06.12 와ㅡㅡㅡ
다녀왔는데도 참 잘 찍으셨네요
바람의 언덕으로
이왕 갔으니 외도까지도 다녀 오고보니 새록새록 생각이 납니다
감사히 잘 보고 가옵니다 -
답댓글 작성자송남 ( 松南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다녀온 코스는 맞는데요
영상은 톡으로 받은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