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생겨서 부모님도 반대함 작성자운간초 (증평)|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금 송 (증평) 이만희 작성시간26.06.13 못생겨도 연기는 너무 잘해서 좋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못생기지는 않았는데 ~~인성이 중요하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송남 ( 松南 ) 작성시간26.06.13 자주 봐서 그런지생긴걸 가지고 크게흠잡을 곳은없을것 같은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지금 그대로의 모습이 넘 좋은 배우꾸밈없는 자연스러움이 최고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솔내음(부산) 작성시간26.06.13 꿈이 있다면포기는 금물유혜진씨 가만보면그닥 미운얼굴 아니죠정감이 가는 얼굴이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성실함, 진실성이 느껴지는 배우에요. 운간초가 좋아하는 배우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