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세종시 '베어트리파크'

작성자만수 무강(충주)|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솔내음(부산) 작성시간26.06.15
    베어트리 파크 다녀오셨군요
    곰 실껏 보셨겠어요ㅎ
    오래 전 다녀 왔답니다
    즐건시간 보내서 좋으셨지요
  • 답댓글 작성자 만수 무강(충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감사합니다.
    저도 몇일전에 집사람이랑 갔다 왔는데
    이번에는 산악회에서 갔어요.
    두번 갔어도 여기 저기 다 못본거 같아요.ㅎ
  • 작성자 송남 ( 松南 ) 작성시간26.06.15 오늘도 멋진곳에 다녀 오셨네요
    더운 날씨 이면에 행복이 있고
    멋진 만남이 있으셨으니
    10년은 젊어 지신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 만수 무강(충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감사합니다.
    제가 젊어져요?ㅎㅎㅎ
    날씨가 진짜 더웠어요.
  • 작성자 금 송 (증평) 이만희 작성시간26.06.17 여기 경치가 너무 좋아요?볼것도 많구요?
  • 답댓글 작성자 만수 무강(충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감사합니다.
    요즘은 각 고을 지자제에서 관광손님을 끌기 위해
    참 아름답 게들 꾸며 놓는 거 같아요.ㅎ
  • 작성자 운간초 (증평) 작성시간26.06.16 정보만 알면 어디든 멋진 곳이 많은네요
    담에 달려 가봅니다.
    시간은 ㅎ
  • 답댓글 작성자 만수 무강(충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맞아요. 요즘 여기 저기 가고 싶은 곳이 참 많아요.
    조금 멀지만 동해 무릉계곡 옆에 라벤다 축제가
    펼쳐지고 있는데 진짜 볼만하다고 하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운간초 (증평) 작성시간26.06.17 만수 무강(충주) 근무표보고 다음주에 ㅎ
    고급 정보 감사해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