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침의 일출

작성자송남 ( 松南 )|작성시간26.06.10|조회수12 목록 댓글 8

오늘 아침에

옥상에 올라가 구름과자 먹으며 

떠오르는 일출을 바라 보았습니다 

오늘 아침의 해는 유난히도 붉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송남 ( 松南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이렇게 붉은해는
    처인것 같아요
    '오늘도 행복 하십시요
  • 작성자솔내음(부산) | 작성시간 26.06.10 멋진 아침을 앚으셨네요
    구름과자가 오염을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운간초 (증평) | 작성시간 26.06.10 ㅎㅎㅎ 읽다가
    빵 터졌다요 ㅎ
    오염은 지기님이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송남 ( 松南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오염되지 않아요 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송남 ( 松南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운간초 (증평) 켁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