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침에
옥상에 올라가 구름과자 먹으며
떠오르는 일출을 바라 보았습니다
오늘 아침의 해는 유난히도 붉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송남 ( 松南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이렇게 붉은해는
처인것 같아요
'오늘도 행복 하십시요 -
작성자솔내음(부산) 작성시간 26.06.10 멋진 아침을 앚으셨네요
구름과자가 오염을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운간초 (증평) 작성시간 26.06.10 ㅎㅎㅎ 읽다가
빵 터졌다요 ㅎ
오염은 지기님이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송남 ( 松南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오염되지 않아요 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송남 ( 松南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운간초 (증평) 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