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산토리니 카페

작성자운간초 (증평)|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솔내음(부산) 작성시간26.06.10
    먼길 미리 답사도 했군요
    완벽한 여행이 될듯 합니다
    닭볶음은 맛낫나 보네요
    춘천 닭갈비를 먹었는데 그닥ㅎ
    맛없는집을 갔었나 봐요ㅎㅎ
    두번째 갔을땐 안먹었답니다ㅋ
    카페가 예뻐 보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 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ㅎ 지인들이 그곳에
    산다면 유익한 정보를 받아 볼 수 있을텐데 ㅎ

  • 작성자 금 송 (증평) 작성시간26.06.10 역시나 아주 멋진 곳이네요
    벌써 부터 설레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대한민국이 넓긴
    넓두라구요
    60이 다 되어서
    춘천에 찻발을 디뎌보니 감격했어요
  • 작성자 송남 ( 松南 ) 작성시간26.06.10 엥 ~
    하얀 백발의 잡초가 ??ㅋㅋ
  • 답댓글 작성자 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백발의 잡초가
    보이니 더 돋보일겁니다
    27~~28일날
    다른 회원님들 길 잃어버릴 염려하지 않아도 되니 말입니다 ㅎ

    모자는 쓰지마세요 ㅎ
  • 작성자 만수 무강(충주) 작성시간26.06.11 춘천 모임에 갈 필요 없겠어요.
    벌써 다 봤으니까요.ㅎ
    카페 벗님들은 후기 사진에서 볼수 있을테니까요.ㅎ
  • 답댓글 작성자 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저는 팔봉산을
    가기위해서
    갑니다 ㅎ

    직접경험과,
    간접경험의 차이는 대단하지요
    모두 다 갈겁니다 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