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이런 일이~~

작성자송남 ( 松南 )|작성시간26.06.11|조회수13 목록 댓글 6

세차장에 세차를 하고 

흡입청소기를 사용하여 

먼지를 빨아 내려고 주차 카드를 꼽고 

완료후에 카드를 회수해야 는데

무심코 춘천으로 향했다가 

돌아올때 서야 주차카드를 회수하지 않은것이 

생각이 났지만 그냥 제자리에 있을것 같지 않아서 

포기한 상태로

집으로 돌아왔지요

 

이틀이나 지난오늘 아침에

누가 가져다가

잘 사용할거 라는 생각이었지만 

단 1퍼의 희망으로 세차장을 찾았습니다

전혀 기대하지 않았는데

흡입 청소기 위에 얌전하게 잘 있더군요 

내가 떠난후 다음 사람이 카드를 뽑아 

천장에 올려 놓았나 봅니다 

단 1프로의 희망이 환한 미소로 

행복한 아침을 맞이 하였습니다

 

우리 나라가 진정 선진국 이라는 생각에 

기분 좋은 하루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송남 ( 松南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액수를 떠나서
    상당히 기분 좋았어요
    분명 잃어 버렸는데
    이틀이 지나서 갔는데
    그자리에 있어서 신기했습니다
  • 작성자운간초 (증평) | 작성시간 26.06.11 사방에 CC 설치가
    잘 되어있는 대한민국이라
    남의 것은 건들지 않는다네요
  • 답댓글 작성자송남 ( 松南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그러게요
    그대로 있는 것이 신기했어요
    진곤 청소기 위에 살짝 올려져 있어서
    넘 반가웠어요
  • 작성자제비꽃2 | 작성시간 26.06.12 대한민국 씨씨설치
    얼마나 기분이
    좋으셨나요
    양심 나라네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송남 ( 松南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이틀이 지나서 찾아 갔어요
    정말 단 1도 기대도 안했는데
    넘 반갑고 고마운 마음 이었어요
    세차 카드에 남은 돈은
    겨우 1만 2천원 ~
    적은 액수 이지만 우리나라
    작지만 대단히 큰나라란 생각이 들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