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르신의 식사 하시는 모습을 보며 ~ 작성자송남 ( 松南 )|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솔내음(부산) 작성시간26.06.21 연세 드신 어르인께서 이인븐을요!식욕이 대단하신 걸 보니오래 사실 것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송남 ( 松南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거동은 아주 불편 하셨는데 드시는 건 아주 잘 드셨어요 작으시고 깡마른 체형 이신데도 드시는건 장정 못지 않으셨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금 송 (증평) 이만희 작성시간26.06.21 나이드시면 밥심으로사신다 하는데 정말 다행 이십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송남 ( 松南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거동은 불편해 보이시지만 안색이 아주 좋으시고 '안광이 반짝 이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운간초 (증평) 작성시간26.06.21 나이드신 어르신들 보니 소식과, 꼭꼭 씹어서 드시드라구요남들보다 배의 시간이 걸린다는 것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송남 ( 松南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작은 체구 이시지만 거동은 불편해도 옷차림 부터 세련된 노신사 분이셨어요 헌데 2인분을 거뜬하게 드시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만수 무강(충주) 작성시간26.06.22 new 나이 드신거랑 먹는 건 상관없겠지요.저도 시골가면 이웃이랑 가끔 식사하는데치아가 한 개도 없는데 소 갈비 뜯는 걸 보면 참 신기해요.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송남 ( 松南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그렇군요 요즘 틀니라도 하신다면 좋은데 왜 안하고 계실까요 우선은 치아가 있어야 드시기에 편안 하고 흘리지도 않을것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