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어르신의 식사 하시는 모습을 보며 ~

작성자송남 ( 松南 )|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솔내음(부산) 작성시간26.06.21
    연세 드신 어르인께서 이인븐을요!
    식욕이 대단하신 걸 보니
    오래 사실 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송남 ( 松南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거동은 아주 불편 하셨는데
    드시는 건 아주 잘 드셨어요
    작으시고 깡마른 체형 이신데도
    드시는건 장정 못지 않으셨어요
  • 작성자 금 송 (증평) 이만희 작성시간26.06.21 나이드시면 밥심으로
    사신다 하는데 정말 다행 이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 송남 ( 松南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거동은 불편해 보이시지만
    안색이 아주 좋으시고
    '안광이 반짝 이셨습니다
  • 작성자 운간초 (증평) 작성시간26.06.21 나이드신 어르신들 보니 소식과, 꼭꼭 씹어서 드시드라구요
    남들보다 배의 시간이 걸린다는 것
  • 답댓글 작성자 송남 ( 松南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작은 체구 이시지만
    거동은 불편해도 옷차림 부터
    세련된 노신사 분이셨어요
    헌데 2인분을 거뜬하게 드시네요
  • 작성자 만수 무강(충주) 작성시간26.06.22 new 나이 드신거랑 먹는 건 상관없겠지요.
    저도 시골가면 이웃이랑 가끔 식사하는데
    치아가 한 개도 없는데 소 갈비 뜯는 걸 보면 참 신기해요.ㅎ
  • 답댓글 작성자 송남 ( 松南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그렇군요
    요즘 틀니라도 하신다면 좋은데
    왜 안하고 계실까요
    우선은 치아가 있어야
    드시기에 편안 하고
    흘리지도 않을것 같아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