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약 살포 작성자송남 ( 松南 )|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솔내음(부산) 작성시간26.06.21 약도 쳐 줘야실하게 크겠지요더워도 마스크 벗지말고약 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송남 ( 松南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마스크 벗으면 안되지요 진딧물이 많이 끼었어요 과수나무는 유기농법은 아마도 불가능 할듯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운간초 (증평) 작성시간26.06.21 비 갠 후에는 꼭 농약을 해야지요운간초네는 올해 아무것도 못햇네요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송남 ( 松南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진딧물 하고 살충제는 살포해야 할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만수 무강(충주) 작성시간26.06.22 new ㅎㅎ진짜 시골 농부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송남 ( 松南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흉내좀 내봤어요 하지만 시골 농부를 따라갈순 없겠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금 송 (증평) 이만희 작성시간26.06.22 new 요즘은 농약 안치고농사 못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송남 ( 松南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자주 주진 않지만 수확 하기 까지는 서너번은 농약을 살포해야 할것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