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박전 부치기

작성자송남 ( 松南 )|작성시간26.06.22|조회수9 목록 댓글 4

호박을 썰어 용기에 담고요

고추도 썰어 담았습니다 

감자도 함께 넣기 위해 

서툰 칼솜씨로 시간이 많이 걸리네요 

양파도 잘게 썰어 

모두 용기에 투하 했어요 

골고루 밀가루가 묻도록 

한참 뒤적이다가 물을 적당하게 부어 주었습니다 

노릇 노릇한 호박전 

늘 느끼는 거지만 

못생겨도 맛은 좋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솔내음(부산) | 작성시간 26.06.22
    맛있어 보입니다요 ㅎ
    양념장 찍어가며
    신나게 드셨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송남 ( 松南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생각보다 맛이 괘않네요 '
    자주 해먹을것 같아요
  • 작성자운간초 (증평) | 작성시간 26.06.23 new 와 감자 직접 채를 썰으셨나요?

    잘 썰었다요 감자는
    체 썰어서 물에 담갔다가 전분기를 좀 빼내야해요
  • 답댓글 작성자송남 ( 松南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냥 칼로 썰어서 했어요
    전분기를 해야 하는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