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

작성자운간초 (증평)|작성시간26.06.23|조회수11 목록 댓글 4

직장에서 점심먹고
잠깐 산책나왔더니
바람이 바람이
넘 ~~~~~~~ 시원하고
좋아요 ㅎ

바람에 흔들리는
나무 그림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솔내음(부산) | 작성시간 26.06.23 new
    잠깐 산책 나온곳이
    너무 좋은곳이네요
    정말 산책하기 좋은곳요^^
  • 답댓글 작성자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직장 바로 뒤가 산이라서 후딱 다녀왔어요
    ㅎ 담엔 안갈려구요
    조금 피곤 ㅋㅋ
  • 작성자송남 ( 松南 ) | 작성시간 26.06.23 new 데크길이 멋진데요
    눈에 익은듯도 하고요
    점심 시간을 잘 사용 하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오늘 첨 댕겨왔는데
    더워서 그런가
    좀 피곤하드라구요.

    이 길 모르실텐데 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