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골집에 갔더니...

작성자만수 무강(충주)|작성시간26.06.07|조회수16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만수 무강(충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감사합니다.
    요즘 시골집에 꽃들이 제법 많아요.
    백합도 임신 9개월이구요.ㅎ
  • 작성자솔내음(부산) | 작성시간 26.06.07 이뿐꽃들이 많네요!
  • 답댓글 작성자만수 무강(충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
    부모님이 사시던집을 둘째동생이 새로짓고 집 주위를 온통꽃밭을 만들었어요.
  • 작성자금 송 (증평) | 작성시간 26.06.08 보리수가 따먹을때가 되었네요?
  • 답댓글 작성자만수 무강(충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
    어제 하나 따 먹었는데...아이구 셔~~~~ㅎ
    아직 달콤함보다 신맛이 더 컸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