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국수를 먹는데
주전자가 왜 나왔을까요 ?
ㅎ 간장도 있네요 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솔내음(부산) 작성시간 26.06.10
주전자 뭐죠
육순가요ㅎㅎ
난 몰라도 운간초님은
알겠쥬ㅎㅎ -
답댓글 작성자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육수에요
간장은 육수에 타서 먹는 ㅎ -
작성자송남 ( 松南 ) 작성시간 26.06.10 막걸리 좋아하는간초 운영자
기호식품 입니다 ㅋㅋㅋ
하지만 육수가 들어 있어요
간장을 타서 먹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쉿 소문을 내킨다요 ㅎ
-
작성자금 송 (증평) 이만희 작성시간 26.06.10 춘천에 근무 할때는 닭갈비와
함께 자주 먹었는데 요즘은
먹어 본지가 오래 됐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