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막국수

작성자운간초 (증평)|작성시간26.06.10|조회수24 목록 댓글 8

막국수를 먹는데
주전자가 왜 나왔을까요 ?
ㅎ 간장도 있네요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솔내음(부산) | 작성시간 26.06.10
    주전자 뭐죠
    육순가요ㅎㅎ
    난 몰라도 운간초님은
    알겠쥬ㅎㅎ
  • 답댓글 작성자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육수에요
    간장은 육수에 타서 먹는 ㅎ
  • 작성자송남 ( 松南 ) | 작성시간 26.06.10 막걸리 좋아하는간초 운영자
    기호식품 입니다 ㅋㅋㅋ
    하지만 육수가 들어 있어요
    간장을 타서 먹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쉿 소문을 내킨다요 ㅎ
  • 작성자금 송 (증평) 이만희 | 작성시간 26.06.10 춘천에 근무 할때는 닭갈비와
    함께 자주 먹었는데 요즘은
    먹어 본지가 오래 됐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