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능소화는 예전에 꽃이 별로 없던 시기에는 양반 집에만 있는 양반 꽃이 였답니다 일반 집에는 이꽃이 너무 화려하고 이뻐서 부인들 바람 난다고 양반 집에만 심어서 양반 꽃이라 했다네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금 송 (증평) 이만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그렇다네요
-
작성자송남 ( 松南 ) 작성시간 26.06.11 능소화를 심었는데
만지면 시력에 문제된다 하여
없애 버렸네요 -
답댓글 작성자금 송 (증평) 이만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그러셨군요
-
답댓글 작성자금 송 (증평) 이만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보강천변에 만발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