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소화

작성자금 송 (증평) 이만희|작성시간26.06.10|조회수7 목록 댓글 6
능소화는 예전에 꽃이 별로 없던 시기에는 양반 집에만 있는 양반 꽃이 였답니다
일반 집에는 이꽃이 너무 화려하고 이뻐서 부인들 바람 난다고 양반 집에만 심어서 양반 꽃이라 했다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금 송 (증평) 이만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그렇다네요
  • 작성자송남 ( 松南 ) | 작성시간 26.06.11 능소화를 심었는데
    만지면 시력에 문제된다 하여
    없애 버렸네요
  • 답댓글 작성자금 송 (증평) 이만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그러셨군요
  • 작성자만수 무강(충주) | 작성시간 26.06.12 벌써 능소화가 피었나요?
    능소화 하면 마이산이 생각나요.
    암바위 절벽에 피어있는 능소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금 송 (증평) 이만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보강천변에 만발 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