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귀나무

작성자운간초 (증평)|작성시간26.06.18|조회수11 목록 댓글 8

작년에 심었는데
올해 꽃이 피었어요

일어나서 창문을 열면
바로 보인답니다
이뼈요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ㅎ 네 이뼈요
  • 작성자만수 무강(충주) | 작성시간 26.06.19 난 자귀나무 꽃을 보면 공작생각이 나더군요.ㅎ
    요즘 자귀나무 꽃이 한창 피었지요.
  • 답댓글 작성자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울집만 봐서 머르겠어오 ㅎ
  • 작성자금 송 (증평) 이만희 | 작성시간 26.06.19 예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