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레옥잠

작성자금 송 (증평) 이만희|작성시간26.06.21|조회수9 목록 댓글 7

요즈음 연못에 부레옥잠이 너무 예뻐서 촬영 했네요?









































저작자 표시컨텐츠변경비영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솔내음(부산) | 작성시간 26.06.21 댁에 연못이 있나보군요
    부레잠옥 너무 이뿌잖아요
    연꽃보다 더 이뿐꽃
    바라만 봐도 좋지요
  • 답댓글 작성자금 송 (증평) 이만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너무 예뻐요
  • 작성자만수 무강(충주) | 작성시간 26.06.22 이름도 이쁘지만 꽃도 이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금 송 (증평) 이만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고맙습니다
  • 작성자오새기 | 작성시간 26.06.22 이렇게 보여주시는 금송님이 더 멋찌네요 ㅎ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