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여름밤 꿈

작성자하늘|작성시간26.06.11|조회수18 목록 댓글 6

계절을 앞서는 한여름 날씨 

 

더운 햇살을 몰랐던 시간들

 

그  시간이 지나고 나니

나는 이제야 알게 되었네

 

너에 존재가

나에 삶에 활역소 였다는 것을

 

이제 더위를 느끼는 삶이

나를 찾아 왔구나~~~

 

더위를 느끼지 못한 삶으로

다시 돌아갈수 없는 나~~

 

이제 나는 온전한 여름을 맞이하고 있다

 

한여름 밤에 꿈을 꾸면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하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지나간 추억이랍니다
    한여름밤에 꿈이~~
  • 작성자운간초 (증평) | 작성시간 26.06.11 옛날로 돌아가
    보고 싶어요
    쑥불 피워놓고 엄마 무릎에 누웠던 기억들...
  • 답댓글 작성자하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옛날로 돌아가면
    혼자만에 삶
    나 자신만에 삶을 살고 싶어요
  • 작성자솔내음(부산) | 작성시간 26.06.11 더위를 느낄 수 있음이
    감사지요
    올 여름 미리 행복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하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솔내음님도
    건강하게 행복한 여름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