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학교다 작성자송남 ( 松南 )|작성시간26.06.10|조회수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인생은 학교다 그리고 실패는 성공보다 좋은 교사다 그리 니츠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송남 ( 松南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인생은 학교다그리고실패는성공보다 좋은 교사다그리 니츠이 작성자운간초 (증평) | 작성시간 26.06.12 인생은 학교 다삶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들이 교훈을 주는 일 듯이 많은 것 같아요내가 어떻게 받아 들이느냐가 중점일 듯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