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학교다

작성자송남 ( 松南 )|작성시간26.06.10|조회수6 목록 댓글 2


인생은 학교다
그리고
실패는
성공보다 좋은 교사다

그리 니츠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송남 ( 松南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인생은 학교다
    그리고
    실패는
    성공보다 좋은 교사다

    그리 니츠이
  • 작성자운간초 (증평) | 작성시간 26.06.12 인생은 학교 다
    삶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들이 교훈을 주는 일 듯이 많은 것 같아요
    내가 어떻게 받아 들이느냐가 중점일 듯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