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플 때마다 헷갈리는 병원~~ 어디로 가야 돼?

작성자운간초 (증평)|작성시간26.06.15|조회수7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송남 ( 松南 ) | 작성시간 26.06.15 복잡 하네요
    감기는요즘 이비인후과로
    대부분 몰리는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요즘 김기 환자들이 속출하네요
    미리 대비하셔요
  • 작성자솔내음(부산) | 작성시간 26.06.15 헷갈릴것 같지만
    잘 생각해 보면 ㅎ
    우야든동 아프지 마입시다요!
  • 답댓글 작성자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건강하게 삽시다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